인천하정초등학교 공고 제2025-50호
인천하정초등학교 늘봄학교
늘봄행정실무사(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 |
인천하정초등학교의 늘봄학교 사업을 안정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늘봄행정실무사(기간제 근로자)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18일
인 천 하 정 초 등 학 교 장

직 종 명 (채 용 사 유) | 채용인원 | 근무장소 | 주요업무 |
늘봄행정실무사 (기간제 근로자) | 1명 | 교무실 | ◦ 늘봄학교 및 방과후학교 관련 행정·회계 업무 ◦ 늘봄학교 및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강사 관리 ◦ 늘봄학교 및 방과후학교 민원 관리 ◦ 늘봄학교 및 방과후학교 학생 안전관리 ◦ 기타 늘봄학교 관련 업무 및 소속기관의 장이 지시하는 공적인 업무 등 *늘봄학교: 늘봄 프로그램, 아침늘봄, 저녁늘봄 등의 사업을 통칭하며, 정책 추진 중 신설되는 사업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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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채용기준
◦ 제3항의 응시자격을 갖춘 자 중 1차 시험(서류심사)에 결격사유가 없고, 2차 면접에 합격한 자
나. 채용(시험) 방법
◦ 1차 : 서류심사 - 자기소개서, 우대사항
◦ 2차 : 면접심사 – 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대상자 개별 통보
◦ 최종 합격자 통보 :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가. 접수기간 : 2025. 7. 18.(금) ~ 2025. 7. 23.(수) 12:00까지 (전자메일 접수)
- 접수기간 외에 제출된 서류는 원칙적으로 무효 처리됨
나. 접수방법 : 전자메일(dltnrud0542@ice.go.kr)
다. 서류심사결과 발표 : 2025년 7월 23일(수) 14:00 이후에 합격자 대상 개별 통보
라. 면접일시 및 장소 : 2025년 7월 25일(금) 11:00 본관 2층 학교운영위원회실
마. 최종합격자 발표 : 2025년 7월 25일(금) 15:00 이후 예정
※ 응시자가 1명일 경우 적합 여부에 따라 채용을 결정할 수 있음
가. 근로계약기간: 2025. 8. 1. ~ 2025. 10. 31 ( 3개월) 상시근로자 (방학중 근무)
※ 늘봄지원실장 미배치로 인한 한시적 기간제 근로자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무기계약 전환 대상 아님
나. 근로시간: 월요일~금요일 08:30 ~ 16:30 (휴게시간 30분 포함)
※ 일일 근로시간의 시작시간과 종료시간은 조정될수 있음
다. 근무장소: 인천하정초등학교 교무실
라. 보 수
- 지급형태: 월급제
- 기본급: 2,066,000원
- 제수당: (교육공무직원 2유형) 직종의 지급 조건에 따라 교육감이 정한 기준에 의함
※ 급여유형 및 급여액은 인천광역시교육청 지침에 의거 변경될 수 있음
- 4대 보험 가입(보험료 개인부담금은 개인소득에서 공제)
- 기타 근로계약에 관한 사항은 근로기준법 등 노동관계법령, 취업규칙에서 정하는 바에 의함

1차 접수 시 | 면접심사 당일 | 최종 합격자 추가 제출 서류 | 비 고 |
◦ 응시원서 [서식1] ◦ 자기소개서 [서식2] | ◦ 경력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 자격증 또는 면허증 사본 (해당자에 한함) | ◦ 주민등록초본 (채용 공고일 이후 발급분) ◦ 채용신체검사서(원본) 또는 건강검진대체 통보서(유효기간 내) ◦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조회 회신서 ◦ 채용결격사유 부존재 확인서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3자 제공 동의서 | 각 1부 |
*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인천하정초등학교 늘봄지원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2-628-1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