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광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19호
공 고 2025학년도 부광여자고등학교 2학기 학교보건 지원강사 선발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30일 부광여자고등학교장 |
채용분야 | 채용인원 | 업무내용(역할) |
학교보건 지원강사 | 1명 | 중·고등학교 ‘보건’을 선택교과로 지정한 학교 보건업무 및 응급처치, 학생건강증진 사업 지원 등 |
가. 선발분야별 응시자격 : 내국인(대한민국 국적자)으로서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자
채용분야 | 응 시 자 격 |
학교보건 지원강사 | 1. 보건교사 자격증 소지자 또는 간호사 면허증 소지자 ※ 보건교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 컴퓨터 활용능력 자격 소지 및 응급처치 관련 자격자 우대 |
나. 응시연령: 제한 없음
다. 학력 : 간호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교원‧기업 등 입사 대기자 제외)
라. 응시자격 제한 :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자는 응시할 수 없음
1) 「국가공무원법」제33조(결격사유)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자
2) 「교육공무원법」제10조의 3(채용의 제한) 제1항 각호의 1에 의한 사유로 파면, 해임된 자
3) 「교육공무원 임용령」제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제1항 및 제2항 해당자
4)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
가. 신분: 학교보건 지원강사
1) 강사 신분으로 무기계약직 전환 직종 제외 대상임
2) 계약기간 만료 후 고용관계 소멸
나. 담당직무: 학교보건 업무보조
1) 학교보건업무 지원
2) 보건교사의 보건교육 시 보건실 관리
3) 학생건강증진 활동 지원
다. 채용기간(방학기간 제외)
2학기 : 2025년 8월 18일(월) ~ 2026년 1월 9일(금), 주당 15시간미만 근무
라. 보수: 시간당 22,000원
구 분 | 내 용 | 일 시 |
1차 전형 | 서류접수 | 2025. 7. 31.(목)~2025. 8. 6.(수) 16:00까지 이메일 접수 |
1차 합격자 발표 | 2025. 8. 6.(수)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지 함 |
2차 전형 | 면접 | 2025. 8. 7.(목) 14:00 |
최종 합격자 발표 | 2025. 8. 7.(목)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지 함 |
가. 기간: 2025년 7월 31일(목)∼8월 6일(수) 16:00까지(7일간)
나.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mouse7291@naver.com(2025. 8. 6.(수), 16:00까지 도착분에 한함)
(파일이름: 2025년 2학기 학교보건 지원강사_홍길동)
다. 문의: 보건실 032)627-6571
가. 1차 서류심사
- 서류전형에서 필수자격증 여부 및 직무능력 여부 심사(~2025. 8. 6)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유선 연락 (2025. 8. 6.)
나. 2차 면접심사: 면접시험(2025년 8월 7일(목), 14:00)
- 장소: 우리학교 본관 1층 학교운영위원회의실
-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다. 최종합격자: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유선 연락(2025년 8월 7일(목))
가. 1차 서류전형 접수 서류
1) 지원신청서 1부【붙임 1】참조
2) 자기소개서 1부【붙임 2】참조
3) 최종학력증명서 사본 1부
4) 간호사 면허증 사본 1부
5) 보건교사 자격증 사본 1부(보건교사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6) 기타 우대관련 근거 서류(예: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응급처치 관련 자격증 사본 1부 )
나. 2차 면접시험 대상자 제출 서류
1) 신분증 및 주민등록등본 각 1부
다. 채용 합격자 제출 서류
1) 채용신체검사서 (최근 6개월 이내 검진한 결과)
2) 범죄경력조회동의서(별도양식)
3) 4대 폭력 예방교육 이수증
4) 잠복결핵 검진확인서 또는 검진결과지 사본
5) 마약류 투약 또는 중독 여부 판별 검진 결과 통보서 또는 의사의 진단서
※ 각종 제출(증명)서류(교원자격증 및 학위증 등 사본은 제외)는 최근 3개월 이내에 발급된 것에 한함
※ 최종합격자로 결정된 자라도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함
가. 응시자격 제한자 또는 임용 결격자
나. 각종 증명서류를 위조․변조한 자
다. (성)범죄 경력조회, 채용신체 검사 확인 후 결격사유 발생 자
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구직자에 대한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에 구직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제출하면 본인임을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반환됨(다만, 전자우편으로 접수된 경우는 제외)
나. 사실과 다르게 기재한 서류, 응시원서의 기재사항 착오,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대리접수로 인한 기재사항 착오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사유이며, 그에 따른 결과 처리는 부광여자고등학교의 결정에 따라야 함
다. 제1차 시험 합격자에 한하여 제2차 시험 응시자격을 부여함
라. 공고된 시험관련 일정과 장소 등은 우리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사전에 우리학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고하고, 시험과 관련한 모든 공지사항은 우리학교 홈페이지에 게재하므로 반드시 확인하여야 하며 공고된 내용의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사유로 함.
마. 기타 사항은 부광여자고등학교(☎보건실 032-627-6571)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1] 지원신청서
지 원 신 청 서
사진부착 (6개월 이내 반명함판) | | 인 적 사 항 | 성 명 | 한 글 | | 주민등록 번 호 | | 성별 | |
한 자 | |
현 주 소 | (우: - ) |
e-Mail | | 병역사항 | 필, 면제, 미필 |
복무기간( 년 월) 또는 면제사유 |
자택전화 | |
휴 대 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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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력 사 항 | 학 교 명 | 재 학 기 간 | 전 공 | 수학구분 | 소재지 |
| | | 졸업/재학/수료/중퇴 | |
| | | 졸업/재학/수료/중퇴 | |
| | | 졸업/재학/수료/중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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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사 항 | 직 장 명 | 근무기간(년․월․일) | 근무부서 | 담당업무 | 퇴직사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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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 자 격 |
자 격 명 | 취득일자(년․월․일) | 발급기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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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사항 | 우대사항 | 발급일자 | 발급기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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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 지원신청서에 기재한 내용에 대하여「공공기관의개인정보보호에관한법률」제4조의 규정에 의거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합니다. 다만, 동의가 없을 경우 채용 전형 진행이 불가능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동의 □ 동의하지 않음 위 기재 사항에 대하여 일체의 허위 기재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허위 기재 사실이 발견될 시 미채용(또는 계약 해지)됨을 알려드립니다. 2025년 월 일 작성자 : (서명) |
1. 지원신청서는 반드시 소정 양식을 다운 받아 한글로 작성하여 제출
2. 지원신청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됨
3.『지원신청서』는 아래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함.
≪작 성 요 령≫
① 주소 : 주소는 현재 거주하는 곳을 기재하며 연락처는 긴급연락이 가능하도록 정확히 기재
② 학력사항 : 최종 학력이 대학원 졸업인 경우 대학교도 기재
③ 경력사항 : 공공기관, 민간회사 등 근무경력을 년․월․일을 명확히 기재
※ 기재 공간이 부족한 경우 별첨으로 작성 가능
④ 자격 : 해당 자격증명을 기재하고 해당 자격증 사본 제출(스캔자료 첨부)
[붙임 2] 자기소개서
자 기 소 개 서 성 명 : ※ 특별한 양식이 없이 응모자가 자유롭게 기술(2매 이내) - 자기소개, 지원하게 된 동기 등을 자유롭게 기술 - 글씨크기 : 12, 줄간격 160%, 글씨체 : 신명조, 글자색 : 검정 2025년 월 일 작 성 자 : O O 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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