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영중학교 공고 제 2024-38호>
2024학년도 승영중학교 동계 방학 중
교과 집중 교실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고
승영중학교에서는 동계 방학 중 집중 교실을 운영하여 학습 결손 해소를 위해 노력하고자 아래와 같이 프로그램 위탁 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구분 | 과목 | 채용 인원 | 강의 시간 및 강사료 | 계약제교원 채용 종별 | 채용 기간 |
임용 일시 | 임용 만료일 |
교과 기초 방과후 | 수학 | 2 | 월~금 매일 4차시 09:00~12:30 차시 당 50,000원 | 방과후학교 강사 | 2025.1.6. | 2025.1.17. |
영어 | 1 |
※참고※ 2024학년도부터 방과후학교 강사 산재보험 적용 개시
○ 사업주가 매월 신고하는 노무제공자의 월 보수액을 기준으로 매월 보험료 산정·부과
○ 사업주·노무제공자 각각 1/2씩 부담(사업주 0.35%, 노무제공자 0.35%)
| 산재보험료 산정 예시 | |
| |
’24.1월분 방과후 강사의 사업소득(강사료)이 500,000원인 경우(기타소득, 비과세소득 0원 가정) 1) 필요경비 = 500,000원 × 16.5% = 82,500원 2) 월 보수액 = 500,000원 – 82,500원 = 417,500원 3) 산재보험료 = 1,460원 + 1,460원 = 2,920원 - (사업주 부담분) 417,500원 × 0.35% = 1,460원(원단위 절사) - (종사자 부담분) 417,500원 × 0.35% = 1,460원(원단위 절사) |
2. 모집 세부 사항
가. 공고 기간 : 2024년 11월 15일 (금) ∼ 11월 29일 (금)
나. 서류 접수 : 2024년 11월 15일 (금) ∼ 11월 29일 (금) 16:00까지
다. 접수 방법 : 담당자 E-mail 접수( eveready@ice.go.kr )
※ 2024년 11월 29일 16:00 이전 도착 분에 한하여 인정함
라.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
마. 합격자 통보
1) 1차 제안서 평가 :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12월 4일 (수) 개별통보
※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 2024년 12월 11일 (수) 10:00 승영중학교 교장실
2) 최종 합격자 발표: 계약 예정자에 한하여 12월 13일(금) 16:30 개별 통보
※ 재공고가 필요할 시 일정이 다소 변경될 수 있음.
바. 계약기간 : 2025년 1월 6일(월) ∼ 2025년 1월 17일(금)
※ 공사 등 학사 일정으로 인해 계약기간이 다소 조정될 수 있음
3. 지원 조건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나.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4. 제출 서류
< 1차 서류전형 제출 서류 >
1)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서식 1의 ①, ②, ③)
2) 최종학교 졸업 증명서 1부
3) 경력증명서 1부
4) 자격증 사본(해당자) 1부
< 2차 운영 능력 평가 대상자 제출 서류 >
1) 주민등록등본 1부
2) 성범죄 및 아동학대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서식 2> 1부
3)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서식 3> 1부
< 최종 합격자 제출 서류 >
1) 통장사본 1부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서식 4> 1부
3) 방과후학교 강사 청렴서약서 <서식 5> 1부
4) 1, 2학기 차시별 운영계획서(추후 양식 제공) 1부
5) 건강검진대체통보서 / 채용신체검사서[흉부 X-ray 포함]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중
1부 (2024년 발급본)
6) 폭력 예방 교육 이수 확인서 1부
5.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 불합격자의 제출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선정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180일까지의 기관의 범위에서 학교에서 정한 기간 내 불합격자 요청 시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한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제출자가 학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 180일 이후 반환되지 않은 불합격자의 제출서류는 기록물로 관리하도록 하며, 단위과제카드(불합격자미반환채용서류관리)에 등록 후 5년간 보존하고 보존기간 경과 후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의 절차에 따라 평가·폐기한다.
나.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다.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라. 합격자가 계약 전에 계약을 포기한 경우 차점자를 합격 처리 할 수 있음
마. 문의 전화 : 032-627-0470 (방과후 담당자)
2024. 11. 15.
승 영 중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