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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취약계층 상담창구

국민콜110 상담서비스

  1. 1 국민콜110 상담은 행정기관 채팅, 화상수화 상담서비스 통합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정부민원안내 콜센터입니다.
    1. 상담시간: 365일 24시간(수어상담은 평일, 설․추석 09:00~18:00)
    2. 제공서비스: 채팅상담, 문자상담, 수어상담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콜 110 바로가기

민원취약계층 문자상담 서비스 제공

  1. 1 이용 대상자: 청각장애(저하) 민원인, 다문화가정 민원인 등 민원취약계층
  2. 2 상담 장소: 인천시교육청 민원취약계층 전용 상담창구(정보센터 건물 1층 민원봉사실 내)
  3. 3 이용 방법: 상담창구 방문 → 전용 태블릿 화면을 통해 담당자와 문자로 상담 가능
  4. 4 문자상담 사전예약 신청: 아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상담 가능한 날짜, 시간을 회신해드립니다.

민원취약계층 문자상담 서비스 예약게시판

※일반질의, 고충민원은 소식> 민원> 신고 > '교육신문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체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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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팅/화상수화상담 게시판은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정보를 제공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6 비밀글아이콘 민원취약계층 상담 신청 [1] 안** 2024.01.24. 15
5 비밀글아이콘 민원취약계층 상담 신청 [1] 김** 2024.01.23. 9
4 비밀글아이콘 민원취약계층 상담 신청 [1] 김** 2024.01.15. 8
3 비밀글아이콘 민원취약계층 상담 신청 [1] 정** 2024.01.09. 8
2 비밀글아이콘 민원취약계층 상담 신청 최** 2023.08.23. 10
1 비밀글아이콘 상담 신청 김** 2023.08.23.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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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자 : 김수현
  • 연락처 : 032)420-6527
최근업데이트 : 2023-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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